2023학년도 2학기 AI/SW 트랙의 겨울계절학기(실습) 신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
1. DGM 학사 겨울 계절학기 수강신청 기간: ['23.11.21~'23.11.23]
2. DGM 학사시스템에서 겨울 계절학기 수강신청을 한 학생에 대하여 추후 영남대학교 URP 입력 등에 대한 추가 안내 예정입니다.
3. 실습 기관과 기간등은 영남대학교 URP 시스템에 입력후 서류전형, 면접등을 통해서 확정 될 예정입니다.
*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A3 트랙 사무실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.


